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해주리의 제주도 맛집 후기 #3일차 #신혼여행

by 해주리 2021. 12. 4.

안녕하세요 해주리입니닷 'ㅅ'

 

요즘 날이 많이 추워졌죠?

날씨도 춥고 코로나에 오미크론에,, 세상이 많이 시끌시끌하더라구요..

도대체 이놈의 코로나는 언제쯤 없어질런지.. 얼른얼른 마스크 벗고 여행 떠나고 싶다구 !!

이럴수록 얼마전에 다녀온 신혼여행이 더 더 더 생각이 나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더 오래 있을 걸 그랬어요 ^^

각설하고, 3일차 후기 포스팅해볼게욧 !

 

 

#떠오르는#찐맛집#보양식#웨이팅#접짝뼈국#돼지산적

<넉둥베기>

여기는 맛집 검색 좀 해보셨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보셨을 법한 곳이에요

접짝뼈국, 돼지 산적꼬치를 파는 곳인데 와.. 솔직히 저 비주얼 보고 안 가고 싶은 분들 있을까요?!

저희도 어디 갈지 고르다가 저 접짝뼈국 사진을 보고 무조건 여기는 가야겠다 싶더라구요...

웨이팅이 꽤 있다고 해서 아침일찍 시간 맞춰 갔구요,

아홉시 오픈인데 여덟시 오십분쯤?! 앞에 도착한 것 같아요

따로 웨이팅 룸은 없고, 가게 정면 기준 오른쪽에 바람 피할 수 있게 의자 여러 개 있으니 번호표 받은 후에 거기서 기다리시면 됩니당!! 아홉시 땡 안해도 조금 빨리 들여보내주시기도 하니까 자리 꼭 비우시면 안돼여!!

저희는 접짝뼈국2, 돼지산적꼬치 하나 이렇게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나오더라구요

저희가 1등으로 들어가서 옆테이블에서 저희 음식 보고 엄청 기대하시던데 왠지 엄청 뿌듯하더라구여 ㅋㅋㅋㅋ

접짝뼈국은 손으로 잡고 뜯을 수 있게 비닐장갑을 주시는데, 푹 삶아서 그런지 저같은 초보자도 잘 바를 수가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뼈 옆에 살이 많다구, 그거 제대로 못뜯는거 보면 속상하시다구 ㅋㅋㅋㅋ그래서 엄청 열심히 먹었네염 물론 맛있어서 잘 먹었지만요 ㅎ..ㅎ

돼지산적꼬치는 오른쪽 위에 있는 고추장아찌랑 같이 상추쌈을 싸서 먹으면 되는데 이것도 하나도 안 질기고 넘 맛있더라구여 제가 아는 산적이랑 맛이 넘나 달랐던..ㅋㅋㅋㅋㅋ

아침에 접짝뼈국을 한 그릇씩 먹고 나니 배가 부르기도 했지만 그것보다 든든하게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참참 그리고 이 집은 아홉시부터 두시까지 (재료 소진 시 마감)밖에 영업을 안 하니까 

꼭 먹어야겠다 싶으신 분들은 아침 오픈 시간 맞춰서 가시는 걸 추천드려여 !

위치는 아래와 같고,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골목골목에 주차하시면 되겠습니다

 

 

#고등어조림하면#이집#냉동아니고#생물고등어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여긴 제가 서치해서 알게 된 곳은 아니구, 저희 친언니가 제주 갈 때마다 들리는 곳이라고

메뉴가 다 괜찮으니 가보라고 해서 알게 된 집이에요

몰랐는데 여기도 유명하더라구요?! 웨이팅이 진짜로... 하....

점심시간 딱 맞춰서 가기도 했지만 대기손님이 20팀이 있어서 거의 한 40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다행히 주차장이 가깝고 테이블링이 되어서 차에 앉아서 게임하니 금방 가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바다 근처라 바람이 넘 많이 불어서 뚜벅이였다면 웨이팅 하기 좀 힘들었겠더라는..ㅠㅠㅋㅋㅋㅋㅋ

 

 

이곳은 맛도 맛이지만,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고등어조림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더 유명한 것 같은데요

바다뷰에 앉으시려면 네이버로 예약하셔야 되고, 성인 2명 기준이기 때문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꼭!!! 예약하셔서 바다뷰 보시면서 드시길 바라요 ㅠㅠ 바다뷰 앉으신 분들 넘 부럽더라는 ㅠㅠ

아무튼~~ 웨이팅으로 정신이 혼미해짐+배고픔으로 넘 힘들었는데, 고등어조림 나오자마자 급격하게 텐션이 올라갔지요 ㅋㅋㅋ 고등어가 진짜로 토실토실하고, 2인분인데 양이 진짜로 많더라구요 ㄷㄷ

제가 고등어 갈색?빨간살을 좋아하는데 이 부분이 비리기 쉬운데 생물고등어라 그런지 진짜 입에서 녹았어요... 특유의 고소하고 기름진 맛... 그리고 밑에 깔려있는 무가 조림 국물이 삭 배여서 넘 맛있더라구요 갠적으로 새콤한 맛을 좋아해서.. 남편은 밥 2그릇 뚝딱했네요!!

여기는 되도록이면 예약하셔서 바다뷰 앉으시고, 아니라면 점심시간을 피해서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웨이팅할만큼 맛있긴해요 ㅋㅋㅋ

위치는 아래와 같고, 주차장 있습니다 ㅎㅎ 가실 때는 해안로 따라 드라이브 한 바퀴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