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리 일상

해주리의 토마토+바질=토바마 키우기 ! #다이소 #내돈내

by 해주리 2021. 11. 28.

안녕하세요 해주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다이소에서 산 바질과 토마토 합쳐서 토바마 키우기를 주제로 작성해볼까 해요~

다이소에는 생각보다 씨앗 종류도 많고, 패키지가 잘 되어있어서 손쉽게 키울 수가 있는데요

해바라기, 봉선화, 오이, 강낭콩 등등 정말정말 종류가 많았는데 요번에 제가 산 아이들은 바로 이 토마토와 바질이에요 !! (키워서 토마토 무침이를 해먹을 작정으로...ㅋㅋㅋ)

 

 

왼쪽이 바질이고 오른쪽이 토마토인데 화분 색깔까지 참 센스있죠~?

왠지 크리스마스 느낌도 나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

 

심는 법은 엄청x100 간단해요 !

동봉되어있는 배양토를 화분에 담고, 물을 듬~뿍 준 뒤에, 구멍을 1cm 깊이로 파서 씨앗을 심어주고 흙을 잘 덮어주면 끝이랍니다 !! 물은 흙이 마르면 한번씩 주면 된다고 해요~! 너무 자주 주면 씨앗이 자라기 전에 썩을 수가 있으니 자주자주 들여다보자구요 ^^

 

 

이렇게 심어진 씨앗에서는 7일에서 길게는 15일 안에 새싹이 자라난다고 하는데요, 예전에 제가 키워본 결과, 씨앗끼리도 자라나는 시기가 들쑥날쑥이더라구요

새싹이 얼른 보고싶어도 인내심을 가지고 꾸욱 참아주세용♡

 

이 씨앗은 다이소 오프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고, 아래 다이소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

다이소몰 링크 걸어둘테니 구경 한번 해보세용!! 저는 조만간 루꼴라도 사볼 생각이에요 ^^

https://www.daisomall.co.kr/shop/goods_view.php?id=0003745940&cid=&depth=&search_text=%ED%97%88%EB%B8%8C%EB%B0%94%EC%A7%88 

 

다이소몰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상품이 없습니다.

www.daisomall.co.kr

 

 

댓글